2024년 고객권익지원단(구 고객모니터) 제1차 활동 결과-서비스이행점검
페이지 정보
작성자
작성자 : 고객관리자 |
작성일 작성일 : 2024-09-13
본문
2024년 고객권익지원단(구 고객모니터) 제1차 활동 결과
서비스이행점검 결과를 첨부와 같이 게시합니다.
[2024년 고객권익지원단 제1차 활동(서비스 이행 점검)]
가. 점검기간: 2024. 6. 17. ~ 6. 30.
나. 활동 결과 요약
평균점수(점) | 고객맞이자세 | 안전/서비스 환경 | 시설별 점검 항목 |
93.81 | 37.06 | 28.00 | 28.75 |
첨부파일
-
2024년 고객권익지원단 제1차 활동 보고수정_서비스 이행 점검①.pdf (239.0K)
9회 다운로드 | DATE : 2024-09-13 13:12: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