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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중심경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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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소비자중심경영(CCM) 인증이란?
   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.
  • 인증 및 운영기관
    • [인증기관] 공정거래위원회
    • [운영기관] 한국소비자원
  •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추진 목표
    • 공사의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관련 시스템의 구축·정비를 통해 대내·외 경쟁력을 강화한다.
    • 고객 불만을 예방하고 신속하게 구제함으로써 고객과의 분쟁으로 인한 비용을 줄이고, 공사 내적으로 고객의 불만이나 의견을 긍정적으로 받아 들이는 고객중심의 환경을 조성한다.
    • 고객의 소리(VOC) 분석을 통해 경영개선을 실현함으로써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궁극적으로 공사의 가치 및 경쟁력을 제고 한다.
    • 고객보호 및 권익증진을 위한 공사의 자율적 노력을 외부에 알림으로써, 대·내외 고객 신뢰를 확보하고 공사의 이미지를 향상시킨다.
  •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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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최종수정일 : 2024-09-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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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53256)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(고현동)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/ 대표전화: 055-639-81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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