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년 제2차 시설모니터 점검활동 결과
페이지 정보
작성자
작성자 : 고객관리자 |
작성일 작성일 : 2023-09-17
본문
○ 활동요원: 제6기 시설점검 고객모니터활동 5명
○ 대상시설 : 공사 23개 시설
○ 활동기간: 2023년 7월 1일 ~ 7월 20일
○ 점검분야: 안전 및 환경정비, 사회적약자를 위한 시설 개선 점검
○ 모니터활동 점검결과 : 105건 (시설개선 70건, 칭찬 24건, 제안 11건)
○ 시설 모니터 점검 결과
- 시설개선 70건 (완료 59건, 예정 8건, 불가 3건) * 개선조치완료 84.3% (예정포함 95.7%)
- 제안 11건 (완료 2건, 예정 6건, 불가 3건) * 제안반영결과 18.2% (예정포함 72.7%)
시민이 주인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고객모니터님께 감사드립니다.
첨부파일
-
2023년 2차 시설점검 조치 결과보고전체.pdf (2.0M)
16회 다운로드 | DATE : 2023-09-17 09:22: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