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 고객모니터 활동 실적
페이지 정보
작성자
작성자 : 고객관리자 |
작성일 작성일 : 2022-07-05
본문
1차 시설점검: 27건(조치완료 26건, 추진 중 1건)
2차 서비스점검: 96.22점(고객맞이자세 94.84, 시설안전/서비스환경 96.25, 시설별관리 99.05)
3차 시설점검: 32건(조치완료 30. 당초예산 확보 2건)
4차 서비스점검: 96.86점(고객맞이자세 96.7, 시설안전/서비스환경 95.8, 시설별관리 98.2
첨부파일
-
2022.제1차 고객모니터 활동시설점검 조치 결과.pdf (1.0M)
43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7-05 09:54:13 -
2022년 상반기 서비스이행 점검 결과보고.pdf (315.9K)
24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7-05 09:54:13 -
3차 모니터 시설점검 결과.pdf (809.7K)
12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12-22 09:42:07 -
2022년 하반기 서비스이행 점검 결과보고.pdf (316.3K)
12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12-22 09:42: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