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 제3, 4차 고객서비스헌장 이행 점검 결과
페이지 정보
작성자
작성자 : 고객관리자 |
작성일 작성일 : 2021-10-05
본문
- 2021년 3차 서비스점검
- 기간: 22021.9.1.~10.
- 대상: 공사 15개 시설
- 점검: 고객모니터 8명
- 점수: 98.24점
* 2021년 제4차 서비스점검
- 기간: 22021.11.25.~12.5.
- 대상: 공사 17개 시설
- 점검: 고객모니터 8명
- 점수: 98.53점
첨부파일
-
2021년 제3차 서비스이행 점검활동 결과보고서.pdf (340.4K)
46회 다운로드 | DATE : 2021-10-05 09:48:21 -
2021년 제4차 서비스이행 점검활동 결과.pdf (279.7K)
29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3-22 11:26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