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 1차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활동 결과
페이지 정보
작성자
작성자 : 고객관리자 |
작성일 작성일 : 2021-04-19
본문
활동요원: 제5기 고객모니터 서비스점겸 요원 8명
활동기간: 2021년 3월 20일 ~ 3월 31일
서비스점검 점수: 96.14점
- 칭찬사항: 15건
- 개선 결과 제출 : 시설개선 8건, 친절교육 2건
시민이 주인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고객모니터님께 감사드립니다.
첨부파일
-
2021년 제1차 서비스모니터 점검활동 결과보고.pdf (535.4K)
58회 다운로드 | DATE : 2021-04-19 11:44:01 -
2021년 제1차 서비스모니터 점검활동 조치결과 종합보고.pdf (4.3M)
48회 다운로드 | DATE : 2021-04-19 11:44: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