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사소식 (352)
2024년 혁신·적극행정 우수사례 <고객서비스 강화 부문>
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한 해 동안
경영혁신과 적극행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습니다!
<고객서비스 강화 사례(7건)>를 소개합니다
✔소비자중심경영 인증
✔지역사회공헌 인정제 Level5 획득
✔공공체육시설 [범죄예방 우수시설] 인증
✔GMDC 혁신 주니어보드 운영
✔조선해양문화관 3D영상관 운영
✔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온라인 VR 제작
✔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수어영상 제작
앞으로도 공사는 경영혁신과 적극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#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#혁신적극행정 #우수사례
#주민복지증진 #함께성장 #최고의공기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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