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사소식 (352)
2024년 혁신·적극행정 우수사례 <운영프로세스 개선 부문>
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한 해 동안
경영혁신과 적극행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습니다!
<운영프로세스 개선 사례(9건)>를 소개합니다
✔재난안전상황실 구축
✔국민신문고를 통한 민원관리 일원화
✔전자일지 시스템 구축
✔체육시설 온라인 시스템 개편
✔오션사이드수영장 회원관리 시스템 전산화
✔추모의집 키오스크 설치
✔청소년수련관 문화강좌 온라인 예약
✔반다비체육센터 카카오 챗봇&채널
✔종량제봉투 지정판매소 위치검색서비스
앞으로도 공사는 경영혁신과 적극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#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#혁신적극행정 #우수사례
#주민복지증진 #함께성장 #최고의공기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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